한국에너지공단, 매장 운영 기업들과 에너지 절약 솔선수범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적정온도 캠페인

뉴스

한국에너지공단, 매장 운영 기업들과 에너지 절약 솔선수범

기업들, 자발적으로 여름철 에너지절약에 참여

 국민 생활과 밀접한 유통·프랜차이즈사들이 여름철 에너지절약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지난 6월 28일 여름철 에너지 절약을 약속하는 사회적 협약 이후 전국 매장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에너지 절친’(절약하는 친구) 문구 및 에너지 절약 요령을 담은 콘텐츠를 활용해 홍보에 나서고 있다. 편의점·마트·슈퍼 등 유통·프랜차이즈 기업들은 여름철 26도 등 적정 실내온도를 준수하며 자발적인 에너지 절약 실천을 약속했다.

한국에너지공단도 이에 맞춰 9월 17일까지인 ‘여름철 전력수급대책기간’ 중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적정온도 26도 캠페인’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아울러 에너지 절약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국민 참여형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이벤트에는 ▲적정온도 실천 인증샷 찍기 ▲에너지절약 실천 내용을 담은 SNS 프로필 작성하기 ▲적정온도 실천 상점 사진 찍기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이나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사업자등록자정보 | 법인명 : 한국에너지공단 | 주소: 44538,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로 323 (우정동 528-1) | 대표번호 : 052-920-0307

COPYRIGHT, 2020 Energy Good Store online campaign. ALL RIGHT RESERVED.